합동추모관

진현기(진워렌버핏)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유언

  "저를 믿어주고 응원해주신 팬여러분 감사합니다. 의석아 내 뒤를 부탁한다. 꼭 뉴스커뮤니티 유영기를 법의심판을 받게 해줘. 유영기 때문에 피해당한 내 팬들 또는 지인 누나들 형님들의 분노와 억울함을 풀어주기 바란다. 천지암형님 제 억울한 원혼을 달래주세요. 제 삶은 여기까지 같습니다. 죽는게 두렵고 무섭지만 마음이 편안해지고 싶습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가족과 누나들 형님들 팬들에게 죄송합니다. 미안합니다. 사람은 언젠가 죽습니다. 저는 단지 여려분보다 빨리 죽는거구요. 천지암형님께서 제 장례를 치뤄줬으면 좋겠네요. 제 장례식은 웃으면서 재밌게 해주세요." 

 

나무위키 : 진워렌버핏 자살 사건



가해자는 사죄하고 죗값 치르고 자숙하라!

관련자료

댓글 54개 / 1페이지

ㅇㅇ님의 댓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은 특정인물의 지속적인 괴롭힘으로 사망에 이르게 된 것으로 보이는데, 팬분들이 계시다면 가해자가 괴롭힌 증거를 모아서 수사기관이 알 수 있도록 하셔야 확실한 처벌이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ㅇㅇ님의 댓글

왜 이렇게 갔는가...  부디 그곳에선 편안하게, 당신 원하는대로 살 수 있기를 바란다. Rest In peace

ㅇㅇ님의 댓글

이새끼도 싫고 유신도 싫지만 유신은 와꾸 조차 보기 싫다 이번만큼은 진짜 얘한테만 동정이 간다 진엘론머스크 유신이 법정심판받고 감옥 가는날 편히 쉬고...또 다음 생애에는 영정 먹지 말고..제정신이 있는 유튜버로 다시 태어나길....

ㅇㅇ님의 댓글

비록 진워렌버핏이 문제점도 많고 괴짜인 것은 분명한 사실이지만, 특정 인물의 괴롭힘으로 인해 고통받다 목숨을 끊으신 만큼 착잡하지 않을 수가 없군요... 부디 천국에서는 고통받는 것 없이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지나가던 행인님의 댓글

이런저런짓도 많이 하셧었고 탈도 많으셨죠 진헌기님.저세상에서는 부디 행복하시고 유언의 내용 꼭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ㅇㅇ님의 댓글

당신이 정말 미웠고,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드는 생각은 좋은 주변인이 있었다면 현재가 달라지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한때 범죄자 였기에 좋은말은 할 순 없지만, 이제 유영기를 지켜보겠습니다. 그가 사라질 때까지

ㅇㅇ님의 댓글

보고싶은 현기(버핏)야.

너는 날 모르지만, 너는 방송을 통해 나에게 웃음과 재미를 주던 마음 속 친구였단다. 
엉뚱하지만 언제봐도 편안하고 재미있었던 현기의 모습이 그립구나.

너에게 상상도 못할 고통을 주고 결국 죽음에까지 내몰은 그 악마같은 자에게 천벌이 내려지길 바랄 뿐이다!

그자에겐 천벌이

ㅇㅇ님의 댓글

예전에는 그냥 평범한 괴짜인줄로만 알았습니다. 사람이란게 살다보면 기회가 있고 그런건데 어찌 그렇게 쉽게 가십니까. 다음 생에는 반드시 본인이 꿈꾸던 삶을 살기 바랍니다.

ㅇㅇ님의 댓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지속적인 협박과 모욕으로 정신적 충격을 주어
한 사람을 비참한 궁지로 내몰리게 만든
그 사람은 꼭 죗값을 치루길

시청자님의 댓글

추모합니다. 그댈 코트 방송에서 처음 봤었고 그 이후로 쭉 지켜봐 온 사람입니다. 당신이 우습고 한심해 보였어도 외로워 보이는 모습에 저와 같은 모습이 보인 듯 합니다. 당신에건 정이 많이 들었습니다. 어느 날 당신이 정신 차리고 떠날 때가 되면 약간은 슬플 거 같다고 생각했지만 진심으로 정신차리고 우리 곁을 떠나길 바랬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됐네요. 그 곳에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거기선 모두에게 용서받을 수 있고 받아드려진다면 좋겠습니다. 진현기씨 항상 재밌었고 고마웠습니다.

추모인님의 댓글

얼굴도 본적없고 인연 도없었으며
그저 괴짜 방송인이라고 생각했지만
어찌되었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그곳에서는 그 누구보다 부유하고 행복한 삶을
사시길 바라며 당신의 삶을 포기하게 만든 모든 진실들이
밝혀지길 바라겠습니다.

000님의 댓글

좋은 사람은 아니었지만 돌아가신 분께 한 번 들르는 것은 예의라고 생각하여 들렀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Total 1 / 1 Page

등록신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