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일 오후 1시 44분쯤 모친과 함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박지선의 부친이 박지선과 박지선의 모친이 전화를 받지 않자 경찰과 함께 집에 들어가 본 결과 두 사람 모두 숨져 있었다고 한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지난달 23일, 박지선은 "오늘(23일), 수술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며 "작은 수술이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된다. 11월은 회복에 전념하겠다"고 기자와 통화를 했었다고 한다. 그녀는 생전 엠넷 'NCT 월드 2.0'를 진행하는가 하면, 청소년을 상대로 강의를 하거나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 고정출연하는 등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기에 팬들과 지인들은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박지선과 친분이 있던 안영미는 라디오 방송 두시의 데이트 진행 도중 사망 소식을 듣고 라디오 방송을 중단하였다. 청취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안영미가 오열하는 소리가 들렸다고 한다. 김원효는 사실이 아니길 바랬다며 인스타그램에 "우리 지선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총 8회
분향함을 클릭하여 향을 집으세요.
꽃을 클릭하여 선택하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제 더는 아프지 말길.. 박지선씨 당신은 고귀하고 아름다운 사람이었습니다. 사랑합니다. 오래 기억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곳에서는 어머니와 편안하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마음을 담아 편안히 쉬기를.
좋은 곳에서 어머니와 함께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벌써 그립네요.
그곳에서는 늘 행복하시고 웃는일만 가득하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좋은곳으로 아프지 마시고 엄마랑 행복하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곳에선 아프지않고 어머니와 함께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앞으로 행복하게 편히 쉬셨으면 좋겠어요
그곳에선 아픔없이 어머니와 웃으면서 지내세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곳에선 아프지 말고 어머니랑 행복하세요~
지선씨 얼마나 힘들었나요. 보고싶습니다.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참안타깝고 눈물많이나네요 어머니와 함께가시는 그 길이 외롭지 않길바랄게요
아직도 믿겨지지 않네요. 그곳에선 어머니와 함께 건강히, 항상 웃을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지선씨 정말 멋진 사람이었어요. 할말이 많은데 참...너무 슬프네요
샤이니 팬미팅때 처음 인연이 생기면서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모두를 대해주셔서 계속 함께하고 싶은 분이라 생각했습니다. 진심으로 애도를 표합니다.
일요일 밤에 아버지랑 개그콘서트 보면서 웃는게 재밌었는데 먼저 가시다니.. 마음이 이상합니다.
박지선님항상우리에게웃은바이러스주고이제아주먼리가셔그곳에서어머니같이손잡고편히옆면하소서
사람 가는 게 참 쉽다 손바닥만 한 화면 모서리에서 누군가 떠났다고 기사가 뜬다 나는 같은 문장을 흐르듯 읽으며 이 사람이 갔구나, 한다 몇 자 안 되는 자음과 모음으로 담담하게 전해지는 소식이 나직하니 슬프다 문득 불어온 바람에 날아가버렸나, 민들레 홀씨처럼 몸 싣고 가버린 사람은 영영 돌아오지 않는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늘 진정한 행복을 찾아 다니셨는데, 박지선님께 행복한 선택이셨길 바랍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선배님 늘 웃음주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그곳에서는 편히쉬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선배님 항상 즐거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편히 쉬세요..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요..
항상 감사했습니다. 선배님인 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전해주시던 분이 이렇게 가시니 눈물이 나네요... 그곳에서는 정말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좋은 분이셨다고 정말 멋지신 분이었다고 기억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조심히 돌아가세요...!
선배님 너무 마음이 아파요. 저희 학과 나오신게 늘 자랑스러웠는데 슬퍼하는 사람이 많다는 걸 그곳에서라도 느끼셨으면.. 아름다운 웃음이 늘 보기 좋아 조용히 응원하던 연예인이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초등학생 때 우연히 음식점에서 뵈었던 게 기억이 납니다.. 그 때도, 지금까지도 항상 즐거움을 주시는 멋진 분이셨습니다. 선배님, 후배들의 자랑이셨고 정말 존경했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하세요. 명복을 빕니다.
선배님 영상보고 항상 용기를 얻었습니다 부디 그곳에서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선배님. 항상 좋은 영향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초등학교 때 개콘에서 보던 분, 정감 넘치시던 분.. 세상에 마음고생하신만큼 웃음으로 되갚아주신 분이셨습니다. 이제 대학교 후배로써 더 떳떳하고 화목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히 누우십시오. 수고하셨습니다.
선배님, 아프지 않고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늦게 알아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