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이셨는지... 대한민국의 통일운동가, 민주화운동가, 시인, 작가 그리고 민중정치인. 언제 영면하셨는지... 2021년 2월 15일 새벽 4시
총 6회
분향함을 클릭하여 향을 집으세요.
꽃을 클릭하여 선택하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음 깊이 명복을 빕니다
오래도록 우리 곁에 계셔주셔서 고맙습니다. 님의 뜻은 산자들이 따르겠습니다.
앞서 만들어가신 올곧은 길을 늘 잊지않겠습니다. 영면하시길 기원합니다.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다 털어버리시고 영면 하시길~
우리 시대의 큰 어른 이십니다. 존경합니다 명복을 빕니다.
87년 서울대병원 연수시절 대학로 거리유세에서 검정두루마기, 흰머리 휘날리면서 연설 하시던 모습이 뇌리를 떠나지않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 여기서 또 팩폭으로 이새끼까면 좌좀들 또 뭐 사자에의한 명예훼손이네 뭐네 들먹거릴거 아냐ㅋㅋㅋ 방용훈인지 방구뽕인지 하는 놈보다 더 추잡한 인생산걸로 아는데;;민주화 운동은 직선제 개헌같은 합리적인 제도 만드신 분들한테 어울리지 이런 북한 옹호하고 남의 재산 탐내는 백기완 같은 인간한테는 어색한 말이겠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직접 본 적은 없지만 같은 시대에 함께 하여 영광이었습니다. 이제 그곳에서 편히 쉬시고 남아있는 숙제는 남아있는 사람들이 잘 풀어가겠습니다. 고마웠습니다.
남김없이 싸우다 가신 백기완 선생의 뜻 이어받아 노나매기 세상 만들도록 산 자들이 따르겠습니다!
선생님 고마웠습니다. 통일된 노나메기 세상에서 편히 쉬세요.
선생님 덕분에 우리가 있을수 있었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일평생 민주화운동에 투신하신 선생님 덕분에 우리 젊은 세대가 이렇게 대한민국에서 시민으로서의 자유와 권리를 누립니다. 그리고 어느 나라보다도 시민여러분이 떳떳하게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숭고한 희생과 정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저 또한 항상 정의와 민족을 생각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천국에서 대한민국을 잘 지켜봐주십시오. 삼가 고인의 명복과 영면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당신같은 분들 덕분에 대한민국의 이만큼이나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부디 영면하시길
1987년 대선때 민주진영 단일화를 외치던 모습 아직도 생생합니다. 님은 진정한 민주투사이며, 최고의 행동하는 지성이셨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말 존경하는분이 가셔서 아쉽습니다.부디 편하게 쉬시고, 저희가 대한민국을 어떻게 만들어가는지 하늘에서 지켜봐주세요.선생님의 뜻을 길이길이 기억하겠습니다
통일 운동에 일생을 매진 해 오신 백기완 선생님 나머지는 저희들이 해 나가겠습니다. 명복을 빕니다. 편히 쉬십시오.
선생님의 걸어온 발자취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이 꿈꾸었던 통일을 현시대가 이루기를
어르신이 꿈꿔온 세상 후배된 자들이 이뤄가겠습니다.